홈 오늘(16일) 번들번들 '피지' 꽉 잡아 보송보송하게 해줄 이니스프리 '노세범' 1+1
오늘(16일) 번들번들 '피지' 꽉 잡아 보송보송하게 해줄 이니스프리 '노세범' 1+1
입력 2019.07.16 10:16

인사이트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반나절 만에 땀으로 샤워를 하고 머리에 기름기가 좔좔 흐르는 공포(?)의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틈만 나면 올라오는 '피지' 때문에 매일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지난 11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오는 17일까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효자제품인 '노세범'은 말 그대로 '피지가 없다'라는 뜻의 No-sebum을 일컫는다.


인사이트Instagram 'innisfree.instalog'


특히 '노세범'은 무더운 여름 땀 때문에 화장이 무너지지 않도록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코덕들의 파우치 필수템으로 통한다.


평소 번들거림이 심한 지성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실제 이니스프리 '노세범'은 모공을 조여 피지를 꽉 잡아 유분기를 없애는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국민파우더'에 등극하기도 했다.


인사이트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노세범'은 찌든 앞머리에 사용하면 찰랑이는 머릿결로 돌려줄 정도로 기름기를 잘 잡아준다는 치명적인 장점도 가지고 있다.


이외 현재 이니스프리에서는 올리브 & 알로에 미스트, 용암 해수 & 그린팉 미스트 2종, 미스트 & 슬리핑팩 2종, 그린티 미스트 50ml,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300ml 등도 1+1에 구매가 가능하다.


대부분의 여성들 '파우치 필수템'으로 꼽히는 만큼 이번 1+1 이벤트를 이용해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함께 나눠써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