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별자리로 보는 7월 셋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연인과 여행을 떠나자"

물고기자리 커플이라면 7월 셋째 주에는 연인과 여름 휴가를 떠난다면 사랑이 더욱 무르익을 것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빠담빠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벌써 7월 중순이 됐다.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를 떠날 타이밍이다.


이번 여름 휴가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는 것은 어떨까.


단둘이 영화 보고, 밥 먹고 카페도 가는 그런 소소한 데이트도 좋지만, 매번 반복되는 뻔하고 지루한 데이트 코스에서 벗어나 이번 여름에는 좀 더 멀리 떠나보자.


여행은 모두를 가슴 설레게 한다. 연인과 함께라면 그 두근거림은 배가 된다.


함께 고기도 구워 먹고, 수영도 하고 신나는 액티비티도 즐기다 보면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깊어지고 끈끈해질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조금 더 깊고 단단한 관계가 되고 싶다면 이번 여름 휴가를 이용하자.


수많은 여행지가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당신과 당신의 연인을 기다리고 있다.


여름 휴가지에서 서로의 사랑이 더욱 무르익길 바라면서,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7월 셋째 주(15일~21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빠담빠담'


◆ 물병자리 (1. 20 - 2. 18) : 고민 해결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것이다.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다.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겠다.


싱글이라면 사랑보다는 우정에 신경 쓰자. 새로운 이성보다는 주변 사람을 챙기는 게 좋다. 커플들은 적극적으로 리액션을 하자. 연인의 말이나 행동에 적당히 맞장구를 쳐주는 게 좋다. 이참에 연인에게 점수를 따보도록 하자.


재물에 있어서도 특별히 걱정할 일들이 없을 것이다. 평소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자. 친구들과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다. 어쩌면 기분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0복권주점그린


◆ 물고기 자리 (2. 19 - 3. 20) : 생활 리듬을 유지해야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다. 흐트러지거나, 풀어진 모습을 보이지 말자. 휴가철이라고 너무 들뜨시면 안 된다. 마음을 가다듬고, 각오를 다지도록 하자. 어느 정도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함께 휴가나 여행을 떠나보자. 두 사람의 관계가 한층 더 가까워질 것이다. 친구들과 동반해서 떠나는 것도 좋다. 싱글이라면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대시하는 게 좋다.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기류를 타고 있다.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보셔도 좋다. 다만 쓸 때는 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자. 어느 정도 수중에 여윳돈을 남겨두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9마스크팩쇼핑몰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빠담빠담'


◆ 양자리 (3. 21 - 4. 19) : 과거는 잊고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말자.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자.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말을 줄이도록 하자. 가벼운 말실수로 이성에게 점수를 깎일 수도 있다. 커플들도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시기에다. 특히 자존심을 건드릴 만한 말은 삼가자. 자칫 두 사람의 사이가 틀어질 수도 있다.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할 것이다. 좋은 기회를 잡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 다만 너무 풀어지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자. 이런 때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1휴대폰 케이스바닷가, 강변다크레드


◆ 황소자리 (4. 20 - 5. 20) : 전화위복


그동안의 노력과 땀이 결과로 돌아오는 시기다. 실망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조금만 더 힘을 내자. 이제 고지가 멀지 않았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너무 걱정하지 말자. 머지않아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자. 평소보다 옷차림이나 패션에 신경 쓰는 게 좋다. 데이트 장소나 코스도 조금 바꾸자. 싱글들은 천생연분을 만나게 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자. 놓치고 나면 나중에 크게 후회할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잘 따져보고 생활하자. 불필요한 곳에 쓰거나 낭비하지 말자. 충동구매나 목돈이 들어가는 일은 피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7신문분식집카키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빠담빠담'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한 눈 팔지 말고


한눈팔지 말고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하자. 자꾸 딴짓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 낭비하지 말자. 새로운 일이나 공부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먼저 먹이를 구할 수 있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은 조금 미루자. 괜히 나가봐야 시간 낭비, 돈 낭비만 될 것이다. 커플들은 상대방에게 서운함을 느낄 수 있다. 참지 말고 자신의 기분을 솔직하게 표현하자. 상대방이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당신의 예상보다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수중에 들어온 재물들은 관리를 잘해야 한다.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1간식맛집오렌지


◆ 게자리 (6. 22 - 7. 22) : 귀차니즘


몸도 나른하고 마음도 떠 있으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다.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 있다. 괜히 딴짓하지 말고, 마음을 가다듬도록 하자.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을 해 놓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을 잘 따르자. 웬만한 것은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는 게 좋다. '져주는 게 이기는 것이다' 생각하자. 싱글들은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서두르지 말자. 일단은 당신의 존재감만 표시하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앉아서 고민만 하지 말고, 뭔가 액션을 취해 보자. 때를 놓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아르바이트나 투잡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20SNS도서관, 학원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빠담빠담'


◆ 사자자리 (7. 23 - 8. 22) : 직감을 따라서


자기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다. 당신의 직감과 판단을 한번 따라보자. 느낌이 좋다면, 평소에 안 하던 일을 해보는 것도 좋다. 조금 어려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짝사랑 중인 싱글이라면 이제는 마음을 표현해 보자. 상대방이 당신의 마음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다. 커플들은 상대방을 구속하려고 하지 말자. 연인 사이라도 서로의 사생활은 존중해 주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그동안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자신에 대한 투자는 아무리 많이 해도 지나치지 않으니 말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6보양식미용실그레이


◆ 처녀자리 (8. 23 - 9. 22) : 신중한 선택


이번 주는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시기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다. 그만큼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보는 게 좋다. 신중하게 결정하는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다른 사람을 비교하지 말자.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한도 끝도 없다. 상대방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보는 게 좋다. 싱글들은 불같은 사랑에 빠져들 것이다. 당신의 마음을 한눈에 빼앗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을 얻을 수도 있다.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는 것도 좋다. 당신의 능력과 남는 시간을 잘 활용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9교통카드학교, 사무실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빠담빠담'


◆ 천칭자리 (9. 23 - 10. 22) : 일정 관리


자신의 일과 스케줄을 잘 관리하는 게 좋다.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자.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눈팔아서도 안 된다.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다.


이번 주는 애정운이 아주 좋은 시기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가리지 말자. 당신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커플들은 서서히 진도를 나아가는 게 좋다.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재물운은 조금씩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결 여유가 생길 것이다. 뭔가 새로운 일을 추진해 보는 것도 좋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17선블럭경기장, 공연장화이트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수지타산을 따져봐야


무슨 일이든 꼼꼼히 따져 보고 움직이자.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손해 볼 수 있다. 매사에 계산을 확실히 하는 게 좋다.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보지 말자.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게 행동하자. 당신의 모습이 연인에게는 자존심이 될 수 있다. 싱글들은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말자. 조금만 노력하면 경쟁자들을 제칠 수 있을 것이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잠시 주저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기회가 찾아온다면 바로 행동에 옮겨보자. 빠른 판단과 결정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21기차역바이올렛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빠담빠담'


◆ 사수자리 (11. 23 - 12. 24) : 표정 관리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냉정하게 행동하자. 좀 더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너무 들뜨거나 시무룩해 있지 말자.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너무 내색하지 말자. 좋든 나쁘든 적당히 표정 관리를 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모임이나 약속에 빠지지 말자. 다른 사람의 소개로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 커플들은 초심을 되살리는 게 좋다. 아무리 사이가 가까워졌다 해도 상대방에게 소홀하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게 좋다. 과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자.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다.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도 너무 서두르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 20비상금유원지블랙


◆ 염소자리(12. 25 - 1. 19) : 자존심을 지켜야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말자. 다른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자. 가만히 있으면 남들이 무시할 수도 있다. 사람들에게 끌려다니지 말고, 당신이 상황을 주도하자.


커플이라면 연인에 대한 믿음을 갖는 게 좋다. 괜한 의심이나 걱정은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싱글들은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다. 자신의 짝은 자신이 직접 고르자.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저리 흔들리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돈 때문에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여유가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다만 처음에는 부담 없는 금액으로 가볍게 시작하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 18도시락종교시설자주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