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시스루 몸매 대박" 레전드급 '청순 글래머' 영상으로 남심 박살낸 신재은
"시스루 몸매 대박" 레전드급 '청순 글래머' 영상으로 남심 박살낸 신재은
입력 2019.07.12 19:19

인사이트Instagram 'zennyrt'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모델 겸 인기 BJ 신재은이 모처럼 휴가철을 맞아 방문한 태국에서 글러머러스한 자태를 뽐냈다.


지난 11일 신재은은 인스타그램에 "여기는 태국이다. 음식이 너무 맛있다"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사진은 모두 태국 푸켓을 여행하는 도중 촬영된 것이다. 사진 속 비키니 차림의 신재은은 쏟아지는 시선을 뒤로한 채 유유자적 도심을 활보하고 있다.


탄탄하면서도 과한 데 없이 완벽한 몸매에 시선이 쏠린다. 특히 그의 전매특허기도 한 풍만한 볼륨감과 탄력 있는 가슴 라인은 완벽했다.



Instagram 'zennyrt'


신재은이 입고 있는 비키니커버업 시스루는 의도하지 않은 듯 자연스럽게 한쪽만 살짝 흘러내려 가 있어 섹시함을 배가시켰다. 아찔하면서도 비밀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고혹적이기까지 했다.


사진에서는 막 수영을 하고 나온 듯 노메이컵의 수수한 매력도 느낄 수 있었다. 신재은은 '생얼'이라고 하기 어려울 만큼 뽀얀 아기 피부를 자랑했다.


그는 이날 따로 올린 영상에서 한 상 가득 차린 태국 음식을 깔끔하게 해치우는 등 의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zennyrt'


신재은은 지난해 1월 출판한 개인 화보 'AQUA'로 이름을 알렸다. 특유의 뇌쇄적인 표정과 농염한 자태로 단숨에 유명세를 탔다.


이후 지난해 8월에는 남성잡지 맥심(MAXIM)의 화보 모델에까지 선정되며, 둘째가라면 서러울 유명 모델로 거듭났다.


최근에는 세인트포토라이프에서 또 한 번 남심을 저격하는 비키니 화보를 촬영하기도 했다. 청순 글래머의 상징이 된 신재은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세인트포토라이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