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단돈 2,400원에 남친이랑 보드게임+만화책+낮잠 때릴 수 있는 홍대 만화 카페
단돈 2,400원에 남친이랑 보드게임+만화책+낮잠 때릴 수 있는 홍대 만화 카페
입력 2019.07.12 16:58

인사이트(좌) Instagram 'hrin_daily', (우) Instagram 'ha0_hoho'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남자친구와 알콩달콩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 있다.


최근 각종 SNS에는 '벌툰'이라는 해시태그로 게시글이 속속 올라왔다.


게시글에 소개된 카페는 서울 홍대와 잠실 등에 있는 벌툰이라는 만화 카페다. 이용료는 2,400원으로 저렴한 편에 속한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만화책을 만날 수 있다. 폭소를 자아내는 코믹한 장르부터 감성에 잠기는 순정까지 다채로운 만화책이 있다.


시원한 에어컨을 쐬며 동굴 같은 다락방에 들어가 만화책을 보면 시간이 순삭된다.


인사이트Instagram 'es__89'


보드게임도 할 수 있다. 카페 안에 놓인 수십 가지의 보드게임은 무료한 시간을 꿀잼 시간으로 만들어주기 충분하다.


남자친구와 꽁냥꽁냥하며 젠가와 부루마불, 할리갈리 등의 보드게임을 즐기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있는 시계를 볼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곳에서는 요즘 SNS에서 핫한 슬라임도 가지고 놀 수 있고 한 쪽에 놓인 오락기를 이용해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배가 고프면 라면이나 닭강정 등 간단한 음식도 사 먹을 수 있어 먹거리 걱정도 없다.


아직 데이트 계획을 세우지 못한 커플들이 있다면 돌아오는 주말, 남자친구와 벌툰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nyang_meow'


인사이트Instagram 'xx4x4xx'


인사이트Instagram 'yomixxyomi'


인사이트Instagram 'hsoun9'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hr6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