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여친 품에 안겨주면 딥뽀뽀 10번 받을 수 있는 1.5m '대왕 꽃다발'
여친 품에 안겨주면 딥뽀뽀 10번 받을 수 있는 1.5m '대왕 꽃다발'
입력 2019.07.12 17:18

인사이트Instagram 'cotzip'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싱그러운 향기와 아름다운 비주얼로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안겨주는 꽃다발이 거대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자이언트 꽃다발'의 후기가 속속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성의 키를 훌쩍 넘을 만큼 대형 사이즈의 꽃다발이 담겨있다.


인사이트Instagram 'cotzip'


약 1.5m에 달하는 사이즈 덕분에 성인 여성도 한순간에 '쪼꼬미' 요정으로 만들어 버려 '자이언트 꽃다발', '대형 꽃다발'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린다.


크기뿐만 아니라 꽃의 풍성함도 남다르다.


꽃 종류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해당 꽃다발에는 약 300송이 이상의 꽃이 담겨 흡사 '작은 꽃밭'을 연상케 한다.


꽃다발 자체도 수국, 장미, 해바라기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해 취향에 따른 꽃다발을 선물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cotzip'


거대한 사이즈를 자랑해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자극하는 대형 꽃다발은 애틋한 감성을 유발하며 사랑을 일깨우기 충분해 보인다.


오늘,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이언트 대형 꽃다발로 마음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


상대방을 향한 깊고 넓은 사랑이 '꽃다발'과 함께라면 오롯이 전달될 수 있을 테니 말이다.


인사이트Instagram 'cotzi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