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듣는 순간 소름 쫙 돋는 서울예대 '수석 합격' 소녀의 'Believer' 커버
듣는 순간 소름 쫙 돋는 서울예대 '수석 합격' 소녀의 'Believer' 커버
입력 2019.07.12 15:53

인사이트YouTube '실용음악학원 파워보컬'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서울예대에 재학 중인 한 학생이 가수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곡을 완벽 커버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실용음악학원 파워보컬'에는 "[19 서울예대 수석 합격 최진솔 COVER] Believer - Imagine Dragons"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에는 이매진 드래곤스의 명곡 'Believer'를 커버한 최진솔 학생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2019년도 서울예대 실용음악과에 수석 합격한 인재답게 남다른 가창력을 뽐내며 듣는 이들의 귀를 황홀하게 만들었다.


인사이트YouTube '실용음악학원 파워보컬'


간주가 흘러나오자 최진솔 학생은 허스키하면서도 매혹적인 보이스로 노래를 불러나갔다.


그는 특유의 그루브를 뽐내며 자신만의 색깔로 'Believer'의 가사를 한 소절씩 자신 있게 내뱉었다.


고음은 물론 진성과 가성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그의 완벽한 라이브 실력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실용음악학원 파워보컬'


뿐만 아니라 최진솔 학생은 마치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표정연기까지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식으로 부를 거면 얼른 유튜버하세요", "음색, 미모 다 완벽하다", "노래가 꽉 차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계속 감탄하면서 들었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듣는 순간 소름이 쫙 끼친다는 서울예대 수석 입학생의 'Imagine Dragons - Believer' 커버를 하단 영상으로 감상해보자.


인사이트YouTube '실용음악학원 파워보컬'


YouTube '실용음악학원 파워보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