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오늘(12일), 휠라 제품 사면 간지폭발 '블루투스 이어폰' 공짜로 득템할 수 있다
오늘(12일), 휠라 제품 사면 간지폭발 '블루투스 이어폰' 공짜로 득템할 수 있다
입력 2019.07.12 10:08

인사이트Facebook '휠라 (FILA Korea)'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휠라가 심플하고 멋스러운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지난 11일 스포츠의류브랜드 휠라는 공식 SNS 페이스북 페이지를 'FILA' X 'BRITZ'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늘(12일)부터 휠라 매장 또는 온라인스토어에서 다운 제품 포함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이클립스 이어폰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휠라 (FILA Korea)'


상품으로 준비된 '휠라 이클립스'는 휠라가 브리츠와 협업해 제작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브리츠는 음향기기 스피커 제조업체로 소리의 잡음이 적고 내구성이 좋아 음악 덕후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꼽힌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멋스럽다. 이어폰 중심엔 휠라의 시그니처 로고인 'F'가 콕 박혀 밋밋하지 않고 포인트로 제격이다.


로고가 내뿜는 빨간색과 파란색의 조화는 고급스럽고 패셔너블한 느낌을 선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휠라 (FILA Korea)'


다양한 장점을 갖춘 이클립스 이어폰을 '겟'하고 싶다면 서둘러야겠다.


이벤트는 오늘(12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망설이다간 품절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번 주, 패피가 사랑하는 '휠라'에 방문해 풍성한 쇼핑도 즐기고 블루투스 이어폰까지 득템하는 일석이조를 누려보는 건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