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공개되자마자 '좋아요' 93만 찍은 방탄 정국의 죠지 '바라봐 줘요' 커버 영상
공개되자마자 '좋아요' 93만 찍은 방탄 정국의 죠지 '바라봐 줘요' 커버 영상
입력 2019.07.12 10:03

인사이트Twitter 'Soulmate_KookV'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방탄소년단의 막내 정국이 새로운 커버 곡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지난 11일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은 공식 트위터 계정에 "빠바바바라봐줘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두운 화면에 정국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담겨있었다.


해당 영상에서 정국은 가수 죠지의 '바라봐 줘요'를 본인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으로 새롭게 해석했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반주가 흘러나오자 정국은 차분하게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의 깊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담담한 창법이 늦은 밤 듣는 이들의 감성을 깨웠다.


정국은 방탄소년단의 메인 보컬답게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빼어난 가창력을 뽐냈다.


영상 말미에는 멜로디를 따라 "빠빠빠빠바바빠"라며 넘치는 흥을 과시해 팬들의 엄마 미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Twitter 'hi_springjk'


정국의 감미로운 음색이 담긴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11시간 만에 기준 '리트윗' 37만 회, '좋아요' 93만 4천 회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정국이 덕에 또 좋은 노래 알았다", "정국이는 커버 곡으로 앨범 하나 내줘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13일과 14일 일본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에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이어간다.


인사이트Twitter 'Soulmate_Kook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