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키 193cm+짱잘 외모' 때문에 한국인 구독자 폭발 중인 97년생 유튜버
'키 193cm+짱잘 외모' 때문에 한국인 구독자 폭발 중인 97년생 유튜버
입력 2019.07.07 17:51

인사이트YouTube 'ObviouslyASMR'


[인사이트] 황비 기자 = ASMR 콘텐츠를 중점으로 하는 한 네덜란드인 유튜버가 잘생긴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한국 누리꾼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튜버가 있다. 유튜브 채널 'Obviously ASMR'을 운영 중인 오비어슬리가 그 주인공이다.`


오비어슬리는 2년 전부터 ASMR 영상으로 활동을 해온 유튜버다.


네덜란드인인 오비어슬리는 어느 순간부터 한국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현재 34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obviouslyasmr'


그가 인기를 끌게 된 건 역시 잘생긴 외모 덕분이다.


훈훈한 유튜버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온 한국 팬들은 이미 그의 채널을 점령(?) 한 지 오래다.


처음엔 늘어나는 한국인 구독자에 의문을 품었던 오비어슬리는 현재 영상 제목과 소개 글을 한국어로 바꾸는 배려를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ObviouslyASMR'


무엇보다 흥미로운 건 한국인 구독자들의 주접(?) 댓글들이다. 누리꾼들은 "혼자 조각상인 척 해서 저만 잡혀갔잖아요", "당신 이마 주름마저 섹시해" 등의 유쾌한 댓글로 웃음을 자아낸다.


오비어슬리 역시 이 상황을 즐기는 듯하다. "와서 저를 스토킹해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SNS 계정을 알려줄 정도니 말이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오비어슬리는 1997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23살이라고 한다.


꾸준한 인기로 조회수 570만을 넘은 ASMR 영상을 통해 오비어슬리의 훈훈함을 함께 감상해보자.


인사이트Instagram 'obviouslyasmr'


YouTube 'ObviouslyASMR'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