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라인업 실화?" 스윙스가 개최한다고 밝힌 부산 해운대 힙합 페스티벌
"라인업 실화?" 스윙스가 개최한다고 밝힌 부산 해운대 힙합 페스티벌
입력 2019.07.03 15:16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Show Me The Money777)'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올여름 부산 바닷가에서 역대급 힙합 페스티벌이 펼쳐질 예정이다.


3일 래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개최하는 여름 페스티벌 소식을 전했다.


그가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스윙스가 설립한 레이블 인디고뮤직과 저스트뮤직, 위더플럭에 속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힙합 페스티벌이다.


앞서 지난달 26일 스윙스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8월에 시간 비워 놓아라. 바닷가에서 우리 공연할 거 같으니까!"라면서 여름 프로젝트 계획을 언급해 기대감을 모으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giriboy91'


인사이트Instagram 'jvckiwai'


해당 페스티벌은 오는 8월 10일 토요일에 최고의 피서지로 꼽히는 부산 해운대 해변 일대에서 진행된다.


공연에는 스윙스, 기리보이, 키드밀리, 재키와이, 저스디스 등 힙합씬에서 핫한 아티스트들이 대다수 참여한다.


공연 티켓 예매는 오는 5일부터 멜론티켓과 위메프에서 진행한다. 가격은 2만 8천원이다.


평소 힙합을 좋아하거나 특별한 여름휴가 계획을 생각 중인 이들은 참고해보는 것이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kidcozyboy'


인사이트Instagram 'itsjustswing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