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JW중외제약,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패키지 리뉴얼해 재출시
JW중외제약,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패키지 리뉴얼해 재출시
입력 2019.07.02 19:02

인사이트사진제공 = 중외제약


[인사이트] 황혜연 기자 =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2일 JW중외제약은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의 디자인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염화나트륨, 염화칼륨, 포도당 등을 통해 눈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멘톨 성분이 눈을 상쾌하게 해주는 인공눈물이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아이드롭 점안액은 멘톨 함유량에 따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순', 산뜻한 시원함을 제공하는 '쿨', 강한 청량감을 주는 '쿨하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3종류의 점안액 모두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후에도 직접 점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 패키지에는 각 제품별 특징을 표현한 물결 이미지와 함께 제품명이 적힌 물방울 아이콘을 배치해 식별이 용이하도록 했다.


또 사용자가 제품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패키지 측면에 ‘건조·피로한 눈’, ‘렌즈 착용 시’, ‘라식 수술 후’ 등 문구를 넣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수분과 영양 공급뿐만 아니라 청량감을 제공하고 제품 특성과 보다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리뉴얼했다"고 말하며 


또한 “주 고객층인 10~20대를 타겟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가동해 대표 인공눈물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