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영화 '엉덩이 탐정' 티켓 CJ ENM 오쇼핑에 단독 판매
영화 '엉덩이 탐정' 티켓 CJ ENM 오쇼핑에 단독 판매
입력 2019.07.02 19:10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오쇼핑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이 방학 시즌을 맞아 초등 저학년 사이에서 인기인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영화 관람권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4일 오후 4시 30분 전국 CGV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극장판 엉덩이 탐정 : 화려한 사건 수첩' 영화 관람권 2매를 1만원에 판매한다.


오는 11일 개봉하는 이번 영화는 얼굴이 엉덩이 모양인 천재 탐정이 조수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는 어린이 도서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을 원작으로 했다.


엉덩이 탐정은 2012년 일본에서 출간돼 지금까지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국내에서는 2016년 1권이 첫선을 보인 후 현재까지 총 8권이 출간됐다.


지난 5월 출간된 8번째 책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카레 사건'은 사전 예약 판매만으로 주요 서점에 종합 베스트셀러 10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어린이 도서 중에서는 베스트셀러 1, 2위를 다툰다.


책에는 중간중간 미로 찾기, 숨은그림찾기 등의 활동이 들어가 있어 아이들의 사고력과 관찰력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그림책에서 줄글 책으로 넘어가는 초등 저학년이 읽기 적합하다는 평가다. 


이날 방송은 영화에서 엉덩이 탐정 역을 맡은 김은아 성우가 출연해 어린이 시청자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처럼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와 문구 패키지 구매 고객에겐 엉덩이 탐정 가방 고리 인형도 증정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