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원피스 나미 정복하고 이번엔 킹오브파이터즈 '마이' 코스프레한 빛베리
원피스 나미 정복하고 이번엔 킹오브파이터즈 '마이' 코스프레한 빛베리
입력 2019.06.28 18:34

인사이트Cosis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원피스의 홍일점 나미를 완벽하게 코스프레했던 유튜버 검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 '빛베리'가 또 레전드를 완성했다.


인기 게임 킹 오브 파이터의 대표 미인 '시라누이 마이'를 코스프레한 것이다.


최근 빛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마이를 코스프레한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빛베리는 마이의 매력을 120% 폭발시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붉은색 장속(닌자의 옷) 차림의 그는 부채를 든 채 바닥에 비스듬히 앉아 힙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인사이트Cosis


늘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뿐만 아니라, 넓은 골반까지 그대로 노출하고 있어 아찔한 느낌이다.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다운 과감한 포즈 역시 빛베리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이날 빛베리가 올린 사진은 국내 프로 코스프레 팀 코시스(Cosis)와 협업 아래 최근 촬영된 것이다. 빛베리는 마이의 기본 코스튬과 더불어 비키니 스킨도 코스프레했다.


비키니 스킨을 코스프레한 빛베리의 사진은 코시스의 공식 SNS에 올라와 있다. 사진 속 빛베리는 앞선 사진과 달리 조금 더 자유분방한 모습이다.


인사이트Cosis


흠잡을 데 하나 없는 몸매를 고스란히 노출하는 등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기본 의상이 아찔한 느낌이었다면, 비키니 스킨은 밝고 '장꾸' 같은 느낌이다.


무엇보다 그의 육감적인 몸매를 더욱더 과감하게 보여준다.


빛베리는 유튜브, 트위치 등에서 코스튬 플레이를 하는 크리에이터다. 앞서 원피스의 나미를 똑같이 코스프레해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