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비엔엑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 커뮤니티 '위버스' 오픈 기념해 '#FlyTXT 캠페인' 연다
비엔엑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 커뮤니티 '위버스' 오픈 기념해 '#FlyTXT 캠페인' 연다
입력 2019.06.26 18:43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엔엑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운영하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 비엔엑스(beNX)가 내달 14일까지 #FlyTXT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슈퍼 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공식 팬 커뮤니티, 'TXT 위버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위버스 가입 후 #FlyTXT 해시태그와 함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향한 응원 편지를 작성하면 된다. 캠페인 웹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팬들의 참여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전세계에서 작성된 편지는 노란색 종이비행기로 출력돼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 마련된 #FlyTXT 부스에 전시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엔엑스


부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대표곡 감상은 물론, 기념 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하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셀카가 담긴 폴라로이드 앨범을 증정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버스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비엔엑스 관계자는 "위버스 플랫폼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 모두가 보다 활발하게 교류하는 새로운 글로벌 팬덤 문화를 개척해 나가고자 한다"며 "그 첫 시작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열정적인 팬들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멤버들이 마음을 모아 하나의 꿈을 응원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비엔엑스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위버스를 통해 기존 팬 커뮤니티의 역할을 넘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기는 글로벌 팬덤 문화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위버스는 글로벌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기반 앱으로, 아티스트와의 직접적인 교류는 물론, 정보 공유, 다양한 독점 콘텐츠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전세계 팬들의 편의를 고려해 앱 실행 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 내 모든 콘텐츠는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10개의 언어로 번역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