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현대약품 '맘 편한 캠페인' 강화해 잘못된 '여성 질환· 약물' 상식 바로잡는다

현대약품이 현재 진행중인 '맘(mom)편한 캠페인'을 여성 건강을 위한 캠페인으로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약품 


[인사이트] 황혜연 기자 = 현대약품이 현재 진행중인 '맘(mom)편한 캠페인'을 여성 건강을 위한 캠페인으로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맘편한 캠페인은 임신 중 올바른 약물 사용 방법 등 예비 엄마와 아빠를 위한 임신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건강한 출산을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현재 현대약품과 한국마더세이프센터 홈페이지에서 운영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번 맘편한 캠페인 확대 방침에 따라 여성 질환과 약물에 대한 잘못된 상식에 대해 바로잡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한 캠페인'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약품 


또한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여성 소비자들과의 친밀도도 계속해서 높여 나갈 예정이다.


임흥순 현대약품 병원마케팅 팀장은 "잘못된 피임이나 피임약 사용으로 인한 불안감, 임신 중 약물 사용에 대한 막연한 부담감 등 여성이라면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상황에 대해 명확한 정보를 알리고자 캠페인을 확대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는 산부인과 영역 일부 약품을 중심으로 캠페인이 전개되고 있지만 추후 전 품목으로 제품을 확대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