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 KPGA 프로골퍼 이태훈 선수와 후원 협약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 KPGA 프로골퍼 이태훈 선수와 후원 협약
입력 2019.06.25 17:58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클래스 효성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019 KPGA 개막전에서 우승한 프로골퍼 이태훈 선수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4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클래스 효성 본사에서 프로골퍼 이태훈 선수와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선수는 향후 2년간 더클래스 효성의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공식 의전 차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E 300 4MATIC EXCLUSIVE를 지원받게 된다.


후원 차량인 E 300 4MATIC EXCLUSIVE는 브라운 계열의 우드 트림으로 설계된 대쉬보드와 엠비언트 라이트가 탑재돼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준대형세단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클래스 효성


캐나다 교포 출신인 이태훈 선수는 KPGA 프로골퍼 출신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세 살 때부터 골프채를 잡았고, 주니어 시절에는 미국에서 활동했다.


국내에서는 2017년 아시아투어와 KPGA코리안투어 공동주관으로 열린 신한동해오픈에서 우승한 바 있으며, 올해 2019 KPGA 개막전으로 개최된 DB손해보험 프로미오픈에서도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이태훈 선수의 우승 가능성과 골프를 향한 끊임없는 열정을 높게 사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 선수가 최고의 경기력으로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클래스 효성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국내 골프 스포츠의 발전을 위하여 선수뿐만 아니라 매년 상하반기 KPGA대회 후원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지난 5월에는 ‘SK텔레콤 오픈 2019대회’에 홀인원 경품으로 E 220 Avantgarde를 지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