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파워풀한 목소리로 자스민 공주 'Speechless' 완벽 커버한 박지민
파워풀한 목소리로 자스민 공주 'Speechless' 완벽 커버한 박지민
입력 2019.06.22 16:40

인사이트YouTube '뮤플리'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소문난 음색 깡패 박지민이 디즈니 실사 영화 '알라딘'의 OST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지난 21일 플레이리스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박지민이 부르는 Speechless'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영화 알라딘의 OST 중 하나인 'Speechless'를 부르는 가수 박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YouTube '뮤플리' 


'Speechless'는 극 중 자스민 공주(나오미 스콧 분)가 왕국을 뺏길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자신의 의지를 보여주고자 부르는 노래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난 절대 침묵하지 않아. 내 손발을 묶어도 주저앉아 울지 않아"라는 결연한 가사로 인기를 끌었다.


마이크 앞에 선 박지민은 말하는 듯한 목소리로 노래의 첫 부분을 시작했다.


인사이트YouTube '뮤플리' 


노래는 점점 클라이맥스로 치달았고, 박지민의 목소리는 노래 가사에 맞춰 파워풀해지기 시작했다.


박지민이 부르는 'Speechless'는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색다르다", "역시 박지민 가창력 어디 안 간다"며 환호를 보냈다.


그만의 음색과 파워풀한 성량으로 완성한 'Speechless'를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YouTube '뮤플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