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101층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서 롯데월드까지 한방에 가는(?) '하이패스' 짚라인
101층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서 롯데월드까지 한방에 가는(?) '하이패스' 짚라인
입력 2019.06.22 12:17

인사이트YouTube '롯데월드 LOTTE WORLD'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다들 이 정도는 탈 수 있는 거 아님?"


롯데월드가 또 한 번의 도발을 시전 해왔다. 앞서 2배 길어진 자이로드롭을 소개한 데 이어 이번엔 하이패스 짚라인이다.


지난 20일 롯데월드는 공식 SNS 계정에 "롯데월드까지 하이패스 짚라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롯데월드 가는 하이패스라는 설명이 덧붙여져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롯데월드 LOTTE WORLD'


공개된 영상을 보면 우리가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짚라인이 보인다.


그런데 짚라인의 출발 위치가 조금 이상하다(?). 짚라인은 555m 높이의 국내 최고이자 세계에서 네 번째로 높은 곳에 있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부터 출발한다.


잠시 후 전망대와 롯데월드 사이에 설치된 짚라인을 타고 사람이 순식간에 이동한다.


눈 깜짝할 새 떨어지는 모습이 기존에 보던 놀이기구와는 차원이 다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롯데월드 LOTTE WORLD'


'눈치게임'을 밥 먹듯이 하고 대기 시간이 오래 걸렸던 것을 생각해보면 순식간에 입장 가능한 '짚라인'에 도전해볼 만하다는 생각도 든다.


하지만 아쉽게도 영상 속 하이패스 짚라인은 실재하지 않는다. 롯데월드가 재미로 공개한 홍보 영상인 것으로 확인됐다.


스릴을 즐기는 누리꾼들은 "실제로 생기면 타보고 싶다", "롯데월드 마케팅부에 또라이 한 명이 들어온 게 분명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YouTube '롯데월드 LOTTE WORL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