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티웨이항공, 인천-푸껫 신규 취항 오전 출발로 고객 편의 증대
티웨이항공, 인천-푸껫 신규 취항 오전 출발로 고객 편의 증대
입력 2019.06.21 17:51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티웨이항공이 인천-푸껫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월 인천-나트랑, 4월 인천-가고시마에 이어 올해 인천공항에서 세 번째로 개설한 노선이다.


지난 20일 오후 4시 30분부터 푸껫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인천공항 탑승동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 김형일 인천공항공사 항공마케팅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항식 행사를 진행했다.


인천-푸껫 노선은 주 7회 매일 운항하며 오전 7시 20분(월·수·금·토·일), 오전 6시 45분(화·목) 인천을 출발하는 주간 스케줄로 운영된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인천-푸껫 노선을 운항하는 항공사 중 유일하게 오전에 출발하는 편을 제공해 가족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푸껫은 태국 남부에 자리 잡은 섬으로 아름다운 바다를 자랑하는 동남아 대표 휴양지로 유명하다.


카약,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레저는 물론 리조트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현지 음식, 관광지 등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어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티웨이항공은 태국 내 인천-방콕, 대구-방콕 노선도 운항 중이며, 이번 인천-푸껫 신규 취항을 통해 중거리 노선 및 휴양지 노선에 대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전망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휴양과 레저, 현지의 색다른 매력을 고루 느낄 수 있는 푸껫을 올여름 휴가지로 추천한다"고 하며 "티웨이항공의 주간 스케줄로 편하고 알찬 여행 일정을 계획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