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맥주 2,500원에 파는 '가성비甲' GS25 Music & Beer 페스티벌 라인업 수준
PRESENTED BY GS25
맥주 2,500원에 파는 '가성비甲' GS25 Music & Beer 페스티벌 라인업 수준
입력 2019.06.26 15:40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요 근래 혼자 집에서 간단히 술을 마시는 '혼술족'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술값이 오르면서 지인과 술 한잔 기울이며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리는 일조차 사치가 돼버렸다.


막대한 지출이 부담돼 술 약속을 흔쾌히 잡지 못한 이들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해보자.


'절친'과 함께 맥주를 마시면서 국내 최고 뮤지션들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인사이트GS25


오는 8월 3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는 맥주와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GS25 Music & Beer 페스티벌'(이하 GS25 뮤비페)이 개최된다.


지난해 여름, 킨텍스에서 뜨거운 호응 속에서 펼쳐졌던 '뮤비페'가 올해는 더 큰 규모와 화려한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S25


잔잔한 발라드가 주를 이루는 라이브 스테이지에는 바이브, 거미, 케이윌, 정준일, 선우정아 벤, 카더가든, 하은요셉이 출연한다.


힙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점프 스테이지에는 빈지노, 자이언티, 루피, 나플라, 오왼 오바도즈, 블루, 영웨스트, 비와이, 콜드 등이 오른다.


인사이트GS25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기는 동시에 공연장 내에 설치된 맥주 부스에서 각종 수입 맥주와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해 맛볼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참여자들이 작년에 비해 보다 빠르게 식음료를 구입할 수 있도록 결제 시스템을 개선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뮤비페’에 함께 하기 위해서는 GS25 나만의 냉장고 APP 에서 진행 중인 초대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1차 이벤트 기간은 6월 1일~6월 30일, 2차 이벤트는 7월 1일~7월 21일 진행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S25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GS25에서 맥주 상품을 구매한 뒤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응모권 1개가 생성되며, 응모권을 클릭하고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또 GS25에서 최종 결제 금액 2,500원 이상을 BC카드, 삼성카드, 농협카드로 결제하고 GS&POINT를 적립해도 응모권 한 개가 생성돼 응모할 수 있다.


20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단,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인사이트GS25


한 번의 당첨으로 2장의 티켓을 얻을 수 있으니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기기에 딱 좋다.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다면 지금 바로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