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K Car, 하정우와 함께한 광고영상 조회수 700만뷰 돌파
K Car, 하정우와 함께한 광고영상 조회수 700만뷰 돌파
입력 2019.06.20 18:34

인사이트사진 제공 = K Car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케이카(K Car)는 전속모델 하정우와 함께한 광고 영상 'K Car 홈서비스 원거리편과 드림카편'의 통합 유튜브 조회수가 7백만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최근 공개된 두번째 에피소드 '드림카편'은 일주일 만에 342만뷰를 기록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주인공이 고대하던 드림카 구입을 사무실 책상 앞에서 한번에 해결하는 모습을 담았다.


케이카 홈서비스의 장점인 3D 라이브뷰, 집 앞 배송, 3일 책임환불 등의 핵심 서비스를 부각하고 있으며, 중고차 매입부터 진단, 관리,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는 케이카의 직영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다.


케이카의 홈서비스는 매장 방문 없이 PC나 모바일로 손쉽게 차를 사고 팔 수 있는 대표 서비스로, 내차사기 홈서비스의 경우 2018년 케이카 전체 판매량의 24.8%에 달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 Car


실감나는 3D라이브 뷰 서비스는 시트 사용감, 휠 기스 등 중고차를 살 때 확인해야 할 포인트를 가감없이 제공하고, 3일 책임환불까지 시행하면서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고 있다.


'K Car 홈서비스 드림카편' 광고에 앞서 공개되었던 '원거리편'은 부산에 있는 중고차를 서울에서 구매하는 과정을 재치 있게 풀어냈으며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435만뷰를 기록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케이카에서는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고차 구매할 때 나만의 스타일은?'이란 내용으로 자신이 선호하는 중고차 구매 방법과 서비스에 대해 댓글로 남기고, 케이카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5명에게 증정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