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자는 모습도 뚫어지게 쳐다본다"···여자 둘이 '인도 여행' 가서 겪은 소름 끼치는 일
"자는 모습도 뚫어지게 쳐다본다"···여자 둘이 '인도 여행' 가서 겪은 소름 끼치는 일
입력 2019.06.19 14:35

인사이트YouTube '여락이들_'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인도로 여행을 떠난 한국 여성들이 무서운 상황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지난 17일 여행 유튜브 채널 '여락이들'에는 "뭘 달라는 거예요 아저씨;;; 여자 둘이 인도 여행을 간다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도에서 기차를 타고 이동 중인 한국인 여성 두 명의 모습이 담겼다.


침대가 있는 인도 기차에 탑승한 두 사람은 인도 남성들에 의해 불편한 시간을 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여락이들_'


한국 여성들이 자리에 앉자마자 인도 남성들은 이들을 둘러싸기 시작했다.


인도 남성들은 자신들의 좌석을 벗어나 한국 여성들의 주변에 앉았고 시끄럽게 음식을 먹거나 술을 마셨다.


심지어 한국 여성들의 맞은편에 앉아 뚫어지게 쳐다보던 한 남성은 "왜 쳐다보냐"라는 질문에 "그냥"이라고 무심하게 답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여락이들_'


그는 "그러지 말라"는 부탁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여성들을 계속해서 쳐다봤다.


또한 한 중년의 남성은 갑자기 촬영 중이던 카메라를 달라고 요구했다. 무서운 상황에 거절하기 어려웠던 여성들은 결국 카메라를 건넬 수밖에 없었다.


시간이 흐를수록 여성들을 둘러싼 인도 남성들은 더 많아졌고, 겁이 난 여성들은 건너편에 앉을 자리가 있다고 가리켰지만 남성들은 꼼짝도 하지 않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여락이들_'


인도 남성들은 잠자리에 들 시간에도 시선을 거두지 않았다. 주변을 둘러싸고 계속해서 쳐다보는 남성들 탓에 두 여성은 결국 잠을 자지 못하고 뜬 눈으로 밤을 보냈다.


이들이 전한 인도 기차의 충격적인 풍경은 많은 이들에게 공포감과 놀라움을 선사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도가 여행 가기 진짜 위험하다", "저렇게 쳐다보면 잠 절대 안 올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도로 여행을 떠난 여성들이 겪은 당혹스러웠던 순간을 아래 영상으로 직접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여락이들_'


YouTube '여락이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