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연플리4', 드디어 오늘(19일) 저녁 7시 '첫방' 시작
'연플리4', 드디어 오늘(19일) 저녁 7시 '첫방' 시작
입력 2019.06.19 10:32

인사이트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화제의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가 오늘(19일) 오후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나와 내 친구의 이야기 같은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국내외 큰 사랑을 받으며 V오리지널 웹드라마 중 최장기 시즌제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 4에서는 반가운 얼굴과 새로운 얼굴이 합류해 기존 '연플리' 팬들과 새로운 팬들의 '입덕'을 예고하고 있다.


우선 뉴페이스 김새론이 변화를 일으킬 예정이다. 김새론은 극중 서연대 경제학과 19학번 서지민 역을 맡았다.


인사이트플레이리스트


최근 진행된 네이버 V오리지널 스페셜 라이브 현장 오픈 인터뷰에서 김새론은 "대학생활을 하며 겪는 느낌을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를 통해 담아낼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다. 실제로 연애플레이리스트를 모두 시청한 팬"이라며 "극 중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인 서지민이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신종연하남'에서 '신종복학생'으로 돌아온 박정우의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정우가 연기한 캐릭터 강윤은 시즌1, 2에서 극중 한재인(이유진 분)을 향한 일편단심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상승시킨 인물이다.


시즌3에서 그는 한재인(이유진 분)과 이별해 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강윤은 시즌4에서 군 제대 후 복학한 것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는 매주 수요일, 토요일 V오리지널 채널에 가장 빨리 게재된다.


이 외에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에서도 감상할 수 있지만, 해당 플랫폼에 올라오는 영상은 V오리지널 채널 보다 뒤늦게 올라온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