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습관이에요♥" 촬영 쉬는 시간에도 손 꼭 잡고 있었던 '연플리' 현승X지원
"습관이에요♥" 촬영 쉬는 시간에도 손 꼭 잡고 있었던 '연플리' 현승X지원
입력 2019.06.12 13:16

인사이트Facebook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대표 커플 김형석과 정신혜가 촬영 시간 외에도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 11일 미디어 채널 플레이리스트 측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김형석(이현승 역), 정신혜(정지원 역)와 유튜버 엔조이커플이 만난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형석, 정신혜는 발랄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김형석과 정신혜는 달달해 보이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속과 달리 현실에서는 비즈니스 커플이라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이를 들은 엔조이커플은 "제가 엄청난 정보를 알고 있거든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4') 포스터 촬영 날 쉬는 시간에도 손을 잡고 있었다고..."라고 폭로(?)했다.


엔조이커플의 제보에 김형석과 정지원은 동시에 웃음을 터뜨렸다.


해명해 달라는 말에 정지원은 "오빠(김형석)가 워낙에 자주 스킨십..."이라고 전했다.


김형석은 "저희 습관이에요"라고 말해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이어서 그는 정신혜와 손을 잡으면서 "저희가 촬영마다 손을 잡고 있어서 잠깐 쉬었다가 또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동선 꼬일까 봐"라고 변명했다.


두 사람의 말을 듣고 있던 엔조이커플은 "나는 자꾸 쿵쿵 소리 들리길래 외부에서 공사 하나 했는데 여기 심장 뛰는 소리였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촬영장 밖에서도 달달한 김형석과 정신혜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Instagram 'playlist_studio'


인사이트YouTube '플레이리스트'


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