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앙증폭발 비주얼로 심장 빈틈없이 두들기는 신상 '오버액션토끼 체크카드'
앙증폭발 비주얼로 심장 빈틈없이 두들기는 신상 '오버액션토끼 체크카드'
입력 2019.06.04 11:13

인사이트KB국민카드


[인사이트] 김천 기자 = 귀여운 비주얼로 소장 욕구를 폭발시키는 체크카드가 등장했다.


지난 3일 KB국민카드는 '오버액션 노리 체크카드' 2종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크카드는 오버액션토끼와 콜라보한 상품이다.


카드는 파란색과 보라색 두 가지 색상이다. 유쾌한 표정으로 '할인 콜'을 외치고 있는 모습과 귀엽고 앙증맞은 모습으로 '계산해 주세요'라고 말하는 오버액션토끼의 모습이 새겨져 있다.


심플한 디자인에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해 소장하고 싶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혜택도 풍성하다. 오버액션 노리 체크카드의 주요 혜택은 대중교통 10% 할인, CGV 35% 할인, 스타벅스 20% 할인, 롯데월드 50% 할인, GS25 5% 할인 등이다.


인사이트KB국민카드


상품은 기존 KB국민카드의 노리 체크카드와 같으며 별도의 연회비는 없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며 기간 내 체크카드 합산 50만원 이상을 이용한 10명을 추첨해 200만원의 장학금을 준다.


또 건당 1만원 이상을 결제한 이들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며 또 달마다 편의점과 카페에서 5만원 이상 사용 시 3천원을 돌려준다.


오버액션토끼 체크카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할 수 있다.


귀여운 오버액션 토끼가 새겨진 체크카드를 만나고 싶다면 지금 당장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발급하도록 하자.


인사이트KB국민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