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버물리 등 콘텐츠 제작 활동 위한 대학생마케터 모집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버물리 등 콘텐츠 제작 활동 위한 대학생마케터 모집
입력 2019.05.31 19:03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약품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현대약품이 오는 6월 12일까지 실전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마케터 21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2008년부터 시작한 대학생 참여 활동으로, 직접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홍보까지 마케팅 실무 전반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학생마케터 21기는 영상과 기획 파트로 나누어 총 16명이 선발될 예정이며, 이들은 약 2개월 간 미에로화이바, 버물리, 루핑점안액 등 현대약품의 대표 품목들에 관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 활동도 펼치게 된다.


또 마케팅 실무진과의 정기적 만남을 통해 브랜드 교육부터 실제 콘텐츠 마케팅 현장에서의 노하우 등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진호 후크바이럴 대표의 특강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약품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발급 받게되며, 성과에 따라 상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운영 노하우가 남달라, 학생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라며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이라면 이번 대학생 마케터에 지원해 역량을 마음껏 펼쳐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마케팅의 처음과 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현대약품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매번 주목할 만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특히 지난 13기가 제작한 영상들은 온라인 상에서 총 8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