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규현까지 합류 완료"···강식당 방송 일주일 남기고 공개된 '7분짜리' 혜자 예고편
"규현까지 합류 완료"···강식당 방송 일주일 남기고 공개된 '7분짜리' 혜자 예고편
입력 2019.05.25 07:31

인사이트YouTube '채널 나나나'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강식당 2'가 돌아온다.


지난 24일 나영석 PD 사단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채널나나나'에는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강식당2'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상은 '화랑도 반한 맛'이라는 타이틀을 단 '강볶이' 간판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어김없이 손님보다 많이 먹는 사장님 강호동이 등장해 직접 만든 가락국수를 흡입한다.


인사이트YouTube '채널 나나나'


그러면서 "우리 많이 착해졌어요. 싸우지 않기로"라고 다짐했지만 1분도 채 지나지 않아 아웅다웅하는 여전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반죽까지 직접 해 정성이 가득 담긴 가락국수, 냉국수, 비빔국수를 시작으로 매콤한 국물 떡볶이와 짜장떡볶이, 꽈뜨로 튀김 등 메인 메뉴가 만들어지는 모습도 공개됐다.


빙수와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 종류도 강식당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채널 나나나'


음식을 먹는 손님들의 표정에서 만족스러움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영상 중간에는 이수근과 함께 주방의 모든 일을 하는 '알바생' 피오의 '귀염뽀짝'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피오는 파를 너무 많이 썬 나머지 눈물을 펑펑 흘리며 "행복한 키친이에요"를 읊조렸다.


또한 컴백 준비가 한창인 피오를 시작으로 힙합으로 노동의 고통을 승화하는 유쾌한 모습도 보여줬다.


인사이트YouTube '채널 나나나'


영상 말미에는 강식당에 합류한 원 멤버 규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합류 6시간 만에 넋이 나가 동공이 풀린 그의 모습. 험난한 일정이 예상되는 대목이다.


첫 방송을 코앞에 둔 '강식당 2'는 오는 31일 밤 9시 1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YouTube '채널 나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