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오늘(25일), 배라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면 '5900원'에 겟할 수 있는 '트위티 가방'
오늘(25일), 배라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면 '5900원'에 겟할 수 있는 '트위티 가방'
입력 2019.05.25 08:49

인사이트(좌) Instagram 'melting_room' , (우) 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지금 당장 배스킨라빈스로 달려갈 이유가 생겼다.


지난 24일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오늘부터 '트위티 콘테이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패밀리사이즈(1만 9,500원) 이상 구매 시 트위티 콘테이너를 단돈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애니메이션 '루니툰'의 인기 캐릭터 '트위티'를 모델로 한 이 가방은 샛노란 색과 토라진 듯한 트위티의 표정이 특징이다.


머리 부분이 열려 간식이나 장난감 통으로도 활용 가능할 정도로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해 외출할 때 간편하게 메고 나가도 된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새침하지만 귀여운 모습이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전혀 손색없다고 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영수증 하나당 1개 구매가 가능하다.


타행사, 타쿠폰, 제휴할인은 중복참여가 불가능하며 일부 점포는 행사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이 소진되기 전에 어서 빨리 귀염뽀짝한 트위티를 구매하러 배라로 달려가 보자.


인사이트Instagram 'icecream_jw'


인사이트Instagram 'lim.0516'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인사이트Instagram 'tsuki_hyo'


인사이트Instagram 'melting_ro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