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시골 할머니께 '인스타 감성샷' 찍어드리려 바닥에 벌렁 드러눕는 '세젤귀' 최유정
시골 할머니께 '인스타 감성샷' 찍어드리려 바닥에 벌렁 드러눕는 '세젤귀' 최유정
입력 2019.05.23 12:46

인사이트MBC '가시나들'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가시나들' 최유정이 소판순 할머니와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가시나들'에서는 소판순 할머니와 최유정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유정은 소판순 할머니와 함께 동네를 둘러보며 데이트를 즐겼다.


꽃이 만연하기 시작한 시골길을 걷던 최유정은 소판순 할머니와 함께한 순간을 영상으로 촬영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가시나들'


이어 최유정은 할머니에게 멋진 사진을 남겨주기 위해 바닥에 드러눕는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이어 벚꽃나무 아래에 선 할머니에게 다른 쪽을 보라고 가리키며 일명 '여친짤' 구도로 사진을 찍었다.


최유정은 성공적으로 찍힌 사진을 보여드리며 "할머니 요새 이게 감성이에요. 딴 데 보고 찍는 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가시나들'


소녀 같은 두 사람의 훈훈한 첫 만남은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절로 올라가게 만들었다.


한편, MBC '가시나들'은 인생은 마스터했지만 한글을 모르는 할머니들과, 한글은 대략 마스터했지만 인생이 궁금한 20대 연예인들의 동고동락 이야기를 그린다.


현재 파일럿으로 방영 중인 '가시나들'은 오는 26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가시나들'


Naver TV '가시나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