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오늘, '심즈4' 오리지널 패키지 공짜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오늘, '심즈4' 오리지널 패키지 공짜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입력 2019.05.22 12:31

인사이트Youtube 'ElectronicArtsKorea'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국내에서도 팬층이 두터운 '심즈4'를 공짜로 즐길 수 있다면 어떨까.


22일 세계적인 게임 회사 EA가 자사 게임 플랫폼 '오리진'을 통해 인기 게임 '심즈4'를 무료로 배포한다.


심즈4는 지금까지 여러 차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 바 있다. 하지만 '완전 무료'는 이번 이벤트가 처음이다.


인사이트오리진


그동안 구매를 망설인 게임 팬이라면 당장 오리진으로 달려가 구매하는 게 좋을 듯하다. 또한 심즈란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했던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무료로 이용하는 법은 매우 간단하다.


가장 먼저 '오리진'으로 들어가 로그인을 한다. 그 뒤 '심즈4' 페이지로 이동한다.


'무료로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라이브러리에 저장된다. 지금 저장해놓으면 '영원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PC에서 게임을 지워서 다시 다운로드하려 해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심즈는 한번 빠져들면 중독성이 엄청난 게임으로 유명하다. 특히 여성들이 정말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플레이하기가 쉬우며, 여러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덕분이다.


무료 배포는 오는 29일 새벽 2시에 종료된다.


한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게임은 심즈 4뿐만이 아니다. 스팀에서도 레이싱 게임 '그리드 2'를 24시간 동안 무료로 배포하며, 메트로베니아 액션 플롯포머 게임인 과카밀리 수퍼 터보 챔피언쉽 에디션도 무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