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남친과 꽁냥꽁냥 '커플룩'하기 딱 좋은 타미힐피거 '티셔츠'
남친과 꽁냥꽁냥 '커플룩'하기 딱 좋은 타미힐피거 '티셔츠'
입력 2019.05.17 19:27

인사이트Instagram 'wwj_dyuu'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무더운 땡볕이 점점 더 강해지면서 다가올 '여름' 패션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덩달아 늘어나고 있다.


겨울과 비교하면 여름은 옷을 구매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이다.


일례로 겨울엔 잘 고른 패딩 하나만 '툭' 걸치면 내의야 어찌 됐든(?) 멋스러운 코디가 가능하지만, 여름엔 매일매일 어떤 조합을 선택했는지 고스란히 드러나기 마련이다.


하지만 더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지금부터 소개하는 타미힐피거 티셔츠 한장만 있으면 깔끔하고 모던한 여름 스타일링이 완성될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mm._.nic'


미국의 패션브랜드 타미힐피거는 바지에서부터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폭넓게 사랑받는 캐주얼 브랜드다.


본래 타미힐피거는 큼직큼직한 로고와 글자가 주는 레트로함이 매력이지만, 해당 티셔츠는 보다 깔끔함이 장점이다.


흰색 바탕에 검정 배색과 레드와 블랙 라인 배색이 박혀 멋스러운 이미지를 살린 게 특징이다.


슬림핏으로 펑퍼짐한 느낌이 없어 청바지에 무심한 듯 '툭' 걸쳐 입기만 해도 맵시가 살아난다.


알파벳으로 가득한 흔한 디자인을 탈피해 색다른 배색으로 보다 특별함까지 갖췄다.


인사이트Instagram 'ssuuuub0608'


사이즈도 여성용부터 남성용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남자친구와 커플로 맞춰 입기 제격이다.


남녀 모두에게 찰떡같이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질감 없이 완벽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면 재질로 움직임이 좋아서 데이트할 때 하루종일 입어도 편안하다. 


해당 제품은 현재 타미힐피거 매장과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쇼핑에 참고해보자.


이번 여름, 타미힐피거가 주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매력 속으로 퐁당 빠져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ye__rin222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