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헐 잘생겼어요!" 류주하 보고 첫눈에 반해 고백해버린 '에이틴 2' 차아현
"헐 잘생겼어요!" 류주하 보고 첫눈에 반해 고백해버린 '에이틴 2' 차아현
입력 2019.05.17 06:58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에이틴 2' 차아현이 류주하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렸다.


지난 16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네이버 TV 등 공식 채널을 통해 '나만 알고 싶은 남자가 생겼다' 에피소드 8화를 공개했다.


이번 8화에서는 차아현(강민아 분)과 류주하(최보민 분)가 처음 만나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차아현은 패스트푸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햄버거를 사러 온 류주하와 마주치게 됐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류주하가 친오빠 차기현(류의현 분)의 친구인지도 몰랐던 차아현은 훈훈한 미모를 자랑하는 그에게 첫눈에 반했다.


주문을 하는 류주하의 얼굴을 빤히 바라보던 차아현은 "헐! 잘생겼어요"라고 크게 외쳤다. 솔직하고 거침없는 성격의 차아현은 처음 보자마자 자신의 속마음을 내뱉고 말았다.


뜻밖의 고백에 류주하는 잠시 당황하더니 이내 침착하게 주문을 이어갔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그때 마침 김하나(이나은 분)가 그를 찾으러 왔고, 차아현은 김하나와 류주하가 친구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류주하와 김하나, 차아현 이 세 사람은 과연 어떤 관계를 이어가게 될까.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웹드라마 '에이틴 2'는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와 네이버 TV,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 관련 영상은 7분 33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플레이리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