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첫 브이로그 영상 올리고 2시간 만에 구독자 '33만명' 돌파한 '초보 유튜버' 백현
첫 브이로그 영상 올리고 2시간 만에 구독자 '33만명' 돌파한 '초보 유튜버' 백현
입력 2019.05.16 20:22

인사이트YouTube '백현 Baekhyu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엑소 백현이 크리에이터로 변신했다.


16일 백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백현이의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백현은 친구와 만나 수다를 떨며 커피를 마시는 등 평범한 일상을 보냈다.


영상에는 직접 운전을 하는 모습, 친구와 카페에 앉아 평소 좋아하는 연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모습 등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백현 Baekhyun'


백현은 깜찍한 보조개를 보이기도 하고, 손가락도 먹으며(?)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오래간만에 집돌이가 밖에 나가서 친구들과 커피 한잔했습니다"라며 "첫 영상이라 미숙하지만 점점 늘어가는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다"고 설명을 덧붙이기도 했다.


2분이 채 되지 않는 짧은 영상이었지만 팬들은 "귀여워서 죽겠다", "변랑해 사백현", "부끄러워하면서 찍는 게 너무 깜찍하다"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백현 Baekhyun'


백현의 유튜브는 개설한 지 2시간 만에 구독자 수 33만 명을 돌파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게시한 영상 또한 짧은 시간 안에 조회 수 약 12만(오후 8시 기준)을 기록했다.


한편 앞서 첸과 찬열 등 엑소의 다른 멤버들도 개인 유튜브 채널을 열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YouTube '백현 Baekhy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