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소셜 앱 '틴더'가 인디밴드 아도이와 롤러장서 신나게 놀 파티원 구합니다"
"소셜 앱 '틴더'가 인디밴드 아도이와 롤러장서 신나게 놀 파티원 구합니다"
입력 2019.05.16 15:48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틴더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글로벌 No.1 소셜 디스커버리 앱 틴더가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레트로 감성의 '틴더 디스커버리: 더 엑스’ 파티'를 오는 31일 개최한다.


틴더는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것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롤러장에서 발견한 새로운 친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는 '틴더 디스커버리: 더 '엑스'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신선함과 색다른 재미를 찾는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로 떠오른 뉴트로 콘셉트로 진행된다. 


뉴트로는 복고를 의미하는 레트로(Retro)와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의 합성어로, 단순한 재출현이 아닌 복고를 재해석하여 새롭게 즐기는 경향을 의미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틴더 


인디밴드 아도이(ADOY) 콘서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파티는 새로운 사람을 발견해나가는 틴더의 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틴더는 '틴더 디스커버리: 더 엑스' 파티를 통해 80년대 청춘들의 놀이터로 각광받던 롤러장에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파티에서 콘서트를 진행할 아도이는 몽환적인 멜로디에 시적인 가사를 더한 시티팝의 대표주자로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대표적인 인디밴드다. 


최근에는 주요 음악 페스티벌에서 빠지지 않고 거론되고 있어 젊은층에게 '인싸밴드'로 불린다.


이번 '틴더 디스커버리: 더 '엑스' 파티'에서는 화려한 디제잉과 함께 아도이만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독특한 음악적 개성이 돋보이는 공연으로 파티의 분위기를 한 껏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틴더


아도이 콘서트 외에도 새로운 친구와 취향과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참가자들은 드레스코드인 레트로 의상을 입고 ICE BREAKING 게임, 롤러스케이팅, 디제잉 등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을 알아가고 소중한 인연을 쌓아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틴더 디스커버리: 더 '엑스' 파티 참가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1일까지 틴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24일에 개별적으로 티켓이 전달될 예정이다.


서가연 아시아 총괄 디렉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롤러장에서 새로운 사람과 만나 취향과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틴더 디스커버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새로운 친구를 발견하고 함께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가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셜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