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마블에서 제일 예쁘고 섹시하다고 난리 난 '비전' 여친 '스칼렛 위치' 엘리자베스 올슨
마블에서 제일 예쁘고 섹시하다고 난리 난 '비전' 여친 '스칼렛 위치' 엘리자베스 올슨
입력 2019.05.16 18:49

인사이트MARVEL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마블 히어로 '스칼렛 위치'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의 아름다운 비주얼이 팬들 사이에서 관심사로 떠올랐다.


지난 15일 기준 마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누적 관객 수 13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신화를 쓰는 중이다.


영화의 뜨거운 인기와 함께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등장하는 출연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스칼렛 위치' 완다 막시모프를 연기했던 엘리자베스 올슨의 미모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MARVEL


'스칼렛 위치'는 염동력, 정신 조작 등의 능력을 자유자재로 펼치는 여성 히어로로 마블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캐릭터다.


그런 '스카렛 위치'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던 엘리자베스 올슨은 168cm의 비교적 큰 키에 완벽한 몸매 라인을 자랑한다.


여기에 섹시한 눈매와 매혹적인 얼굴까지 갖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ABC '지미 키멜쇼'


많은 팬들은 엘리자베스 올슨의 완벽한 몸매와 아름다운 비주얼이 마치 바비 인형과 같다며 극찬을 보내기도 한다.


'어벤져스' 히어로 중 제일 예쁘고 섹시하다는 '스칼렛 위치' 엘리자베스 올슨의 사진을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한편, 마블 스튜디오는 올가을 방영을 목표로 '스칼렛 위치'와 연인 '비전'의 이야기를 그린 미니시리즈를 제작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ARVEL


인사이트ABC '지미 키멜쇼'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lizabetholsenofficial'


MARVEL


온라인 커뮤니티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