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오는 19일 코엑스서 나플라 '공짜 콘서트' 열린다
오는 19일 코엑스서 나플라 '공짜 콘서트' 열린다
입력 2019.05.16 14:21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 777'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나플라의 공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행사가 곧 개최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5일 캐주얼 브랜드 NBA 측은 자사 모델인 래퍼 나플라가 힙합 라이브 공연과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플라의 공연과 팬사인회는 오는 19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팬사인회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힙합 라이브 공연은 오후 4시에 개최된다.


인사이트Instagram 'yohogirl_official'


앞서 나플라는 Mnet '쇼미더머니 777' 우승 공약으로 무료 공연을 개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같은 우승 공약 이행을 하기 위해 나플라는 누구나 쉽게 힙합 라이브 공연을 볼 수 있도록 당일 무대를 개방형으로 꾸민다.


그는 무료 공연을 통해 자신의 열정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마음껏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NBA


팬사인회은 무료로 진행되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 내 NBA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에 당첨된 총 110명만 나플라의 사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플라는 개인 사정으로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NBA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라이브로 공연과 팬사인회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나플라는 래퍼 루피와 콜라보 작업을 한 싱글 앨범 '얼음왕'을 발매했다.


인사이트Instagram 'nasungcitybo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