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쫀득한 꼬끄 안에 달달고소 '죠리퐁 아이스크림' 꽉 차있는 배라 신상 '죠리퐁마카롱'
쫀득한 꼬끄 안에 달달고소 '죠리퐁 아이스크림' 꽉 차있는 배라 신상 '죠리퐁마카롱'
입력 2019.05.16 11:29

인사이트Naver blog 'kth4sa'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사랑받는 죠리퐁이 쫀득하고 달콤한 마카롱과 만나 새로운 변신을 꾀했다.


한 입 먹는 순간 달콤함이 폭발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죠리퐁 마카롱'이 그 주인공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스킨라빈스에서 5월의 디저트로 새롭게 선보인 '죠리퐁 마카롱'의 사진이 속속 올라와 빠르게 공유됐다.


인사이트Naver blog 'kth4sa'


안에 어떤 필링이 들어가느냐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로 변하는 마카롱. 배스킨라빈스의 '죠리퐁 마카롱' 안에는 혀끝에 닿는 순간부터 달콤함이 폭발하는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특별함이 배가 됐다.


보기만 해도 군침을 삼키게 하는 죠리퐁마카롱은 쫄깃한 꼬끄 안에 죠리퐁 아이스크림이 꽉 들어찬 게 특징이다.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죠리퐁이 사이사이에 콕콕 박힌 아이스크림이 두꺼운 필링으로 자리하고 있어 환상적인 맛을 전해준다.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_sinheung'


마카롱과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이들의 취향을 동시에 저격하기에 충분하다는 후문이다.


죠리퐁 마카롱의 가격은 3,300원 수준이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먹어본 이들은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이 '인절미'를 생각나게 한다고 입을 모은다.


더운 날, 시원한 맛에 씹는 맛까지 더해진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죠리퐁 마카롱을 먹어보는 것도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