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코덕' 소시 태연이 '올리브영'서 직접 구매한 화장품 목록
'코덕' 소시 태연이 '올리브영'서 직접 구매한 화장품 목록
입력 2019.05.15 12:10

인사이트YouTube '탱구TV'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태연이 직접 구매한 화장품이 소개됐다.


지난 14일 소녀시대 멤버 태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소소한 일상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태연은 심부름 겸 물욕(?)을 채우기 위해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했다.


롱 원피스에 후드티를 입고 모자를 쓴 채 내추럴한 모습으로 올리브영에 간 태연은 무릎까지 꿇어가며 직접 화장품을 테스트해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탱구TV'


심사숙고 끝에 태연이 고른 아이라이너는 릴리바이레드의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였다.


이어서 다양한 화장품에 관심을 갖던 태연은 페리페라 틴트를 사기 위해 직접 자신의 손에 테스트를 해봤다.


총 5개 색상을 비교하던 태연은 원하던 3가지 색의 틴트를 바구니에 담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탱구TV'


이 밖에도 태연은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이펙트', 립브러시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했다.


화장품을 모두 고른 태연은 카메라 촬영해주던 스태프에게 자신의 신용카드를 건네면서 "네 것도 같이해"라는 말을 전하며 쇼핑을 마무리 지었다.


올리브영에서 실제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태연을 본 누리꾼들은 "영앤리치 숏앤프리티", "올리브영이라니 왠지 친숙하다", "나도 저거 사서 써볼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탱구TV'


YouTube '탱구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