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단돈 5천원에 햄+떡+어묵 사리 가득 넣은 라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라면 뷔페
단돈 5천원에 햄+떡+어묵 사리 가득 넣은 라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라면 뷔페
입력 2019.05.15 08:34

인사이트YouTube '[Nareum_TV] 나름TV'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저렴한 가격의 라면 뷔페를 방문한 유튜버 나름이 "눈치 안 보고 라면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았다"는 호평을 내렸다.


최근 유튜버 나름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 '나름TV'를 통해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라면 뷔페 '운현나라'를 소개했다.


뷔페 입구에 들어선 나름은 "이곳은 직원분들 없이 셀프로 운영되고 있다"며 라면(5,000원)과 음료(1,500원)를 합쳐 총 6,500원의 이용권을 결제했다.


이후 공개된 뷔페 내부에는 햄과 떡, 양파, 어묵, 콩나물 등 라면에 넣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토핑과 밥이 준비되어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areum_TV] 나름TV'


가장 중요한 라면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마련되어 있었다.


처음 '오징어짬뽕'과 콩나물, 계란을 함께 넣어 끓인 나름은 밥까지 말아가며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했다.


'진라면'으로 한 번 더 라면을 맛본 나름은 "눈치 안 보고 라면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다"는 호평을 내렸다.


한편 운현나라는 4인석은 물론 1인석이 있어 '혼밥족'도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1시간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YouTube '[Nareum_TV] 나름TV'


YouTube '[Nareum_TV] 나름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