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현대IT&E, 가정의 달 맞아 '자유이용권 무제한' 프로모션 진행
현대IT&E, 가정의 달 맞아 '자유이용권 무제한'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05.14 18:31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 전문기업 현대IT&E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연인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현대IT&E는 이달 말까지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 이용 시간(3시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유이용권 무제한 혜택은 VR스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시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입장 후 시간 제한 없이 약 20여 종의 VR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자유이용권 가격도 주중 3만 2천원, 주말 3만 5천원에 각각 특가로 선보인다.


현대IT&E 관계자는 "지난 2월 자유이용권을 도입한 이후 VR스테이션 방문자수가 도입하기 전과 비교해 20% 이상 증가했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매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또한 현대IT&E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스테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자녀와 함께 VR스테이션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가족 사진을 촬영해주고, 어린이들에게는 추억의 과자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3 이용권'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VR콘텐츠 2회 이용할 수 있는 '빅2' 이용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현대IT&E 관계자는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와 프로모션 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고객들이 부담없이 도심에서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VR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색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한편 현대IT&E는 LG 유플러스와 '유플러스 멤버십' 제휴를 체결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유플러스 5G' 이용권은 총 5개의 VR 콘텐츠를 2만 5천원에 경험할 수 있는 LG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 전용 상품으로, 5월 한 달간 선보인다.


또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인 H포인트와 현대백화점카드 회원 대상으로 VR게임(어트랙션) 4종을 즐길 수 있는 '빅4' 이용권을 동반 1인까지 2만 5천원에(정상가 3만 3천원) 할인 판매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