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출동 준비 완료!"…덕후들 심쿵 유발한 '어벤져스X피카츄' 콜라보 피규어
"출동 준비 완료!"…덕후들 심쿵 유발한 '어벤져스X피카츄' 콜라보 피규어
입력 2019.05.13 16:55

인사이트(좌) 영화 '어벤져스: 엔드 게임' (우) 영화 '명탐정 피카츄'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최근 영화 개봉과 맞물려 전 세계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어벤져스'와 '포켓몬스터'.


전자는 화려함을, 후자는 귀여움을 맡으며 도저히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캐릭터가 색다른 조합으로 재탄생했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페이지컵은 '어벤져스' 속 히어로 및 빌런과 '포켓몬스터'의 주인공 피카츄를 합친 피규어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populartoyss


해당 피규어는 일본의 피규어 제조 회사 'DS Studios'의 작품 'Pikachu Avengers(피카츄 어벤져스)'다.


'DS Studios'는 토르와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앤트맨과 더불어 악명 높은 빌런 타노스를 포함해 총 6종의 피카츄 피규어를 선보였다.


사진 속 피카츄들은 어벤져스 멤버들의 다양한 코스튬을 자신만의 귀여운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여기에 헐크의 우람한 팔뚝과 토르의 풍성한 수염, 타노스의 무시무시한 건틀릿 등은 피규어의 디테일을 제대로 살려내고 있었다.


인사이트populartoyss


이처럼 두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매력을 지닌 '피카츄 어벤져스'의 모습은 곧 수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자신만만한 표정이 너무 귀엽다", "자그마한데도 코스튬과 표정을 잘 표현했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피카츄 어벤져스'는 각 3cm 정도의 크기이며, 공식 출시일은 오는 7월로 예정되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