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LG전자, 인도 47개 도시서 대규모 헌혈캠페인 진행
LG전자, 인도 47개 도시서 대규모 헌혈캠페인 진행
입력 2019.05.13 19:41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전자


지난 11일 인도 전역 47개 도시 71개 캠프에서 동시 진행 인도 국가헌혈위원회, 보건가족복지부, 적십자사, 육군사령부병원 등도 동참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LG전자가 인도 전역에서 대규모 헌혈캠페인을 펼치며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지난 11일 '혈연을 맺자(Let's create blood relations)'는 구호를 내걸고 인도 47개 도시 71개 캠프에서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LG전자 임직원과 거래선, 소비자 등 1만여 명이 참여했다.


인도 국가헌혈위원회(National Blood Transfusion Council), 인도 보건가족복지부(Ministry of health & family welfare), 인도 적십자사, 인도 육군병원 등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전자


LG전자는 인도법인 창립 22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에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인도의 헌혈량은 실제 필요량의 85% 수준에 머무는 것으로 조사됐다.


LG전자는 1997년 인도 시장에 진출한 이후 ▲현지 문화와 주거환경을 고려한 인도 특화제품출시▲맞춤형사회공헌활동전개등철저한현지화전략으로인도 소비자들의마음을 사로잡으며 프리미엄 국민브랜드로 안착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전자


LG전자 인도법인장 김기완 부사장은 "지난 22년간 인도 고객들이 LG전자에 보내준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 고객의 가슴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이번 헌혈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매년 국내외 주요 사업장에서 글로벌 헌혈캠페인을 실시해 오고 있다. 지난 2004년 대한적십자사와 헌혈약정을 체결한 이래 매년 1천여 명의 임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