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오늘(24일)부터 CGV에서 판매하는 '어벤져스' 히어로 '에어팟 케이스'
오늘(24일)부터 CGV에서 판매하는 '어벤져스' 히어로 '에어팟 케이스'
입력 2019.04.24 12:09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과 동시에 역대급 굿즈가 공개됐다.


지난 19일 CGV 씨네샵은 오늘(24일)부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한정판 자제 상품 1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벤져스' 시리즈에 처음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캡틴 마블부터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블랙 팬서, 스파이더맨 등 다양한 마블 히어로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CGV 씨네샵은 아이언맨이 그려진 미니 선풍기, 소형 공기청정기 등의 디지털 기기부터 여권 케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준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gv_cineshop'


17종의 다양한 제품들 중에서도 마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은 바로 '에어팟 케이스'다.


현재 아이언맨, 스파이더맨의 시그니처가 박힌 제품과 마블 로고가 박힌 디자인까지 총 세 가지가 선공개 됐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히어로들의 모습과 마블 로고는 전국 마블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또한 에어팟 케이스와 조합하면 좋을 듯한 키링은 마치 '어벤져스'의 일원이 된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gv_cineshop'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열기로 '품절 대란'을 예고하고 있는 해당 굿즈들은 영화 개봉일인 오늘(24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한 극장은 씨네샵 강변, 건대 입구, 대전, 소풍, 여의도, 영등포, 용산 아이파크몰, 울산 삼산, 인천, 천안 펜타포트, 청담 씨네시티 등이다.


CGV 씨네샵은 신상 굿즈 출시를 기념해 마블 상품을 1만 5천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4천 명에게 한정판 마블 마니아 마그넷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