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출시 직후 품절대란 일으킨 '겉보속촉' 삐아 라스트 립 무스 '신상' 나왔다
출시 직후 품절대란 일으킨 '겉보속촉' 삐아 라스트 립 무스 '신상' 나왔다
입력 2019.04.24 17:29

인사이트Instagram 'bbia.official'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삐아 라스트 립 무스가 리뉴얼 돼 돌아왔다.


지난 17일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돌아온 '삐삐 시리즈'와 '범 시리즈'의 재입고 소식을 알렸다.


재입고 된 '삐삐 시리즈'와 '범 시리즈'는 모두 기존 '라스트 벨벳 립 무스' 보다 슬림하고 긴 형태에 화사한 색상을 입힌 세련된 디자인으로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그간 실패 없는 색상에 발림성까지 좋아 '가성비 갑'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끈 삐아의 신상 소식에 '코덕'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삐아 공식 홈페이지


이번 시리즈 역시 공기처럼 가벼운 제형으로 경계 없이 부드럽게 입술 위에 올라간다는 장점을 가졌다.


촘촘하고 밀도 있게 제작된 만큼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과 고급스러운 윤기를 제공하는 것도 이번 신상의 주력 특징이다.


또, 각질 부각이나 주름 끼임 등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입술이 사막같이 건조한 사람들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유명한 삐아의 작명 센스는 특히 '범시리즈'에서 빛을 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삐아 공식 홈페이지


'삐삐시리즈'의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쨍한 구성으로, '범시리즈'는 기존 시리즈에 비해 한 톤씩 낮아진 색상이므로 누구나 다양하게 시도해볼 수 있다.


이번 라스트 벨렛 립 무스 '삐삐시리즈'와 '범시리즈'는 온라인으로 먼저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늘부터 구매 가능하며 추후 각종 드럭 스토어에 입고될 계획이다. 


리뉴얼 기념으로 '스카이007'에서 구매하면 개당 '4,700원'에 구매 가능하니 실패 없는 도전을 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구매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