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쇼미8' 홍보하라 했더니 '미친 래핑'으로 지원자들 기만 죽인 나플라
'쇼미8' 홍보하라 했더니 '미친 래핑'으로 지원자들 기만 죽인 나플라
입력 2019.04.15 10:44

인사이트YouTube 'Mnet Official'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나플라가 '쇼미더머니 777' 우승자 클래스를 입증했다.


지난 12일 Mnet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쇼미더머니 시즌 8'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의 주인공은 지난 시즌 우승자 래퍼 나플라였다.


영상 속 나플라는 빨간색 헤어스타일로 그의 강한 개성과 카리스마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인사이트YouTube 'Mnet Official'


비트가 흘러나오고, 나플라는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며 특유의 플로우로 단숨에 귀를 사로잡았다.


나플라는 남다른 발성으로 귀에 딱딱 꽂히는 랩을 선보였다. 그는 우승자답게 여유 넘치는 제스처를 뽐내 시선을 압도하기도 했다.


가사 안에는 "이제는 나와서 너의 얘기를 전부 얘기해", "너의 비전이 맞다고 생각한다면 얼른 지원해" 등 쇼미더머니 시즌 8에 도전하는 참가자 래퍼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았다.


나플라의 클래스를 입증해주는 해당 티저는 공개와 동시에 많은 힙합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쇼미8 지원자 기 다 죽이네", "이런 고퀄리티 티저 영상은 처음이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Mnet Official'


한편, 올해 하반기 시즌 8로 돌아오는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는 오는 5월 3일까지 참가자 지원자 접수를 한다.


지원 방법은 랩 영상과 함께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제2의 나플라'가 되고 싶은 힙합 꿈나무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YouTube 'Mnet Offic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