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한국 팬들 만날 생각에 신나서 흥 폭발한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한국 팬들 만날 생각에 신나서 흥 폭발한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입력 2019.04.15 10:20

인사이트Instagram 'robertdowneyjr'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한국 팬들을 만날 생각에 신이나 흥이 폭발했다.


14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울의 한 호텔에서 흥겨운 춤을 추는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고 있는 모습이다.


넘치는 흥을 주체할 수 없었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앉아 있던 의자에서 벌떡 일어나 막춤까지 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obertdowneyjr'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로 한국을 선택해 지난 토요일 오후 내한했다.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서울에 도착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4년 만에 다시 찾은 한국이 반가운지 종일 입가에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오늘(15일) 오전 대한민국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해 취재진을 만난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또 오후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쇼케이스 형식의 팬이벤트에 참석해 한국 팬들과 직접 소통을 할 예정이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 그리고 안소니 루소, 조루소 감독 형제가 참여하는 이번 팬이벤트는 카카오TV및 카카오페이지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어벤져스4'는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다. 24일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