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본토 정복" 일본서 '열풍' 일으키며 애니메이션까지 만들어지는 추억의 만화
"본토 정복" 일본서 '열풍' 일으키며 애니메이션까지 만들어지는 추억의 만화
입력 2019.03.29 17:12

인사이트YouTube '「科学漫画サバイバル」シリーズ'


[인사이트] 김천 기자 = 90년대 생이라면 어릴 적 한 번은 꼭 봤을 만화책 '살아남기' 시리즈가 일본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


지난 27일 살아남기 시리즈를 연재하고 있는 한현동 작가는 자신의 블로그에 살아남기 시리즈가 애니메이션화 된 영상을 한 편 공개했다.


그는 영상을 올리면서 "일단 홍보용으로 만든 영상인 거 같다"며 "내일(28일) 유튜브 최초 공개라는데 여기 제일 먼저 올린다"고 말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살아남기 시리즈에 등장했던 주인공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심해에서 대왕오징어를 만나기도 하고 기생충 세계를 탐험하기도 한다.


인사이트YouTube '「科学漫画サバイバル」シリーズ'


홍보 영상은 약 1분 30초 분량으로 주인공들이 각종 위기 상황을 헤쳐나가는 내용이 주를 이뤘다.


일본 복수 매체에 따르면 애니메이션의 제작은 토에이에서 진행하며 감독은 후류야 요코가, 캐릭터 디자인은 키타노 유키히로가 담당한다.


성우에는 마츠다 사츠미, 한 메구미, 이시다 아키라, 이와사키 히로시 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살아남기 시리즈'는 2008년부터 아사히 신문에서 65권이 출간된 우리나라 만화다.


주인공들이 과학 지식을 활용해 다양한 위기 상황을 헤쳐나가는 스토리가 담겼다. 


인사이트


YouTube '「科学漫画サバイバル」シリーズ'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