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로보트 태권브이', 2019 지산락페스티벌과 콜라보레이션
'로보트 태권브이', 2019 지산락페스티벌과 콜라보레이션
입력 2019.03.28 20:15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로보트 태권브이'가 '2019 지산락페스티벌'의 메인캐릭터로 선정돼 지산락페스티벌 장내 경관조성과 다양한 MD 상품을 개발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로보트 태권브이 라이선싱 사업권자인 이노션은 2019 지산락페스티벌의 주최 및 제작사인 디투글로벌컴퍼니와 손잡고 7080세대들에게는 추억을, 자라나는 유년층에게는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로보트 태권브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로보트 태권브이를 테마로 개발하는 MD 상품은 캠핑 및 의류잡화부터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뛰어난 자연 경관 속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프로그램 등 페스티벌이 열리는 곳곳에 로보트 태권브이와 관련된 이색공간도 마련된다.


이노션 관계자는 "로보트 태권브이를 테마로 개발한 다양한 상품군과 장내 경관을 방문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로보트 태권브이와 지산락페스티벌 모두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랜 역사와 인지도를 보유한 로보트 태권브이를 다양한 브랜드 카테고리로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노션은 오는 7월 26일~28일 사흘간 경기 이천시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서 열리는 2019 지산락페스티벌을 포함해 향후 패션, 음료, 잡화, 완구, 스마트기기 등 다양한 부문에서 로보트 태권브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