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유영제약, 베트남 다낭에서 '2019년 MSC 해외 워크숍' 진행했다
유영제약, 베트남 다낭에서 '2019년 MSC 해외 워크숍' 진행했다
입력 2019.03.28 16:54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영제약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유영제약이 2019년 MSC 해외 워크숍을 실시했다.


28일 유영제약은 지난 12일부터 23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업직 전 직원을 대상으로 베트남 다낭에서 3박 5일간 '2019년 MSC 해외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 워크숍은 작년 성과 달성을 보상하고 올해 목표달성 의지를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유우평 대표를 포함해 총 128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2019년 목표달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워크숍에서는 19년 승진자 사령장 수여를 시작으로 각 사업부 팀별 발표를 통해 회사의 목표와 미래에 부합하기 위해 어떠한 다짐을 새기고 전략을 구축해야 하는지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직책별로 핵심 정책 방향에 대한 생각과 성공 사례 공유가 이어져 19년도 사업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유우평 대표는 "작년 매출 목표 100% 달성을 축하하며, 올해도 성공의 자신감을 필두로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서로 솔선수범하여 필히 올해 목표를 달성하자"고 강조했다.


워크숍에 참가한 직원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회사 발전의 한 일원으로서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 알 수 있었고, 리프레시를 통해 단합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유영제약은 해외 워크숍과 우수 영업사원 시상 등 영업부의 사기진작과 동기부여를 위한 제도를 갖추고 있으며, 영업 사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에듀팩 교육 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