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투썸플레이스, 봄 시즌 딸기 음료 100만잔 돌파 이벤트 진행한다

26일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초 출시한 딸기 음료 4종이 판매량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딸기 음료 관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초 출시한 딸기 음료 4종이 판매량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2019 딸기 음료는 제철 딸기에 밀크티, 엘더베리, 아보카도 등 슈퍼푸드와 차를 접목시켜 프리미엄 제품으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지난 1월 중순 출시 이후 두 달간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80% 이상 신장하는 성과를 올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푸드빌


이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스트로베리 라떼'다.


고소한 우유와 상큼한 생딸기 조합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으며 2012년 출시 이후 매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딸기 음료 판매량 100만 잔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100만 잔 돌파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총 40명을 추첨해 스트로베리 라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투썸' 앱에서 사전 주문·결제 기능인 '투썸오더'를 이용해 딸기 음료를 구매하면 총 10명에게 스트로베리 라떼 쿠폰을 추첨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모바일투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